아마존, 새로운 구독 처방약 서비스 출시
아마존은 화요일에 프라임 회원을 위한 새로운 처방약 할인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.
Amazon Pharmacy의 RxPass를 통해 환자는 약 50개의 일반 의약품 목록에서 필요한 만큼의 처방전을 월 $5에 무료 배송으로 조제할 수 있습니다.
아마존은 "숨겨진 수수료나 월 5달러 구독료 인상이 없다"고 말했다.
일반적인 상태에 대한 치료를 제공하는 Amazon의 새로운 원격 의료 서비스
정액 월 사용료에는 항생제 아목시실린 및 항염증제 나프록센과 같은 약물이 포함됩니다. Sildenafil도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. 비아그라라는 상표명으로 발기 부전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며 고혈압도 치료합니다.
회사는 대부분의 주에서 프라임 회원 에게만 제공 된다고 말했습니다.
Amazon은 약국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제네릭 의약품을 판매합니다. 일부 제품은 이미 30일분에 1달러에 불과하기 때문에 이 새로운 프로그램의 혜택은 고객마다 다를 것입니다 .
아마존에 따르면 아마존 회원은 추가 비용 없이 프라임 처방전 절약 혜택을 통해 일반 의약품에서 최대 80%, 브랜드 의약품에서 최대 40%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.
아마존, 약 39억 달러에 의료기기 1개 인수
이러한 움직임은 과거의 실패에도 불구하고 헬스케어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는 회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비즈니스를 이용하세요.
작년에 회사 는 고용주로부터 관심을 끌지 못한 후 Amazon Care라는 하이브리드 가상 재택 간호 서비스를 폐쇄 했습니다.
아마존이 의료비 절감을 위해 JP모건, 버크셔 해서웨이와 손잡고 만든 회사 헤이븐은 그보다 1년 먼저 해산됐다.
AP 통신이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.
카테고리 없음
댓글